HOME — COMMUNITY

MOTIONLAB PHOTO GALLERY

회식전문과정 5기 윤정씨 생파

motionlab
조회수 4161


전문과정 05기 윤정씨 생파

5기중 유일하게 생일을 챙겨 먹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않은 윤정씨, 

반장님의 사랑스런(?) 배려로 인해 잠시 쉬는 시간에 먹은 아이스크림 케익,,,

역시,,,케익은 아이스크림 케익이 맛있습니다. 


2a4dff741992c.jpg

59b71dbaa3b4d.jpg

4070d5e50ba82.jpg

8c7a04acb81c6.jpg

c8be66ed088e1.jpg

94725a78ae370.jpg

fd73b62cbeeca.jpg

b624ed4d6a968.jpg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